ZeroMemory 와 memset 을 자주 본다.
void ZeroMemory
{
PVOID Destination,
SIZE_T Length
};
Destination : 0 으로 채울 메모리 블럭의 시작 주소를 가리키는 포인터
Length : 0으로 채울 크기
Header : WinBase.h (include Windows.h)
WINBASE.H 를 보면,
#define ZeroMemory RtlZeroMemory
WINNT.H 를 보면
#define RtlZeroMemory(Destination, Length) memset(Destination, 0, Length)
근본적으로보면 ZeroMemory는 memset을 사용하고 있다고 볼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든다.
void *memset(void * destination, int c, size_t count)
Header : <memory.h> or <string.h>
인데 주로 string.h 을 썼던 것 같다.
Libraries
LIBC.LIB | Single thread static library, retail version |
LIBCMT.LIB | Multithread static library, retail version |
MSVCRT.LIB | Import library for MSVCRT.DLL, retail version |
을 사용한다고 한다.
MSDN 과 더 친해져야겠다.
'개발 > Win32' 카테고리의 다른 글
GetQueuedCompletionStatus 함수 (0) | 2018.02.11 |
---|---|
GetProcessMemoryInfo 함수 (0) | 2018.02.11 |
PROCESS_MEMORY_COUNTERS_EX 구조체 (0) | 2018.02.11 |
QueryFullProcessImageName 함수 (0) | 2018.02.11 |
OpenProcess 함수 (0) | 2018.02.11 |